저희는 작년 7월에 박람회를 통해 허니문여행사를 알게 되었고 올해 6월에 5박8일 발리로 신혼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1일차는 싱가포르에서 자유 일정이었고 나머지는 꾸따에서 2박, 주메이라에서 2박 다녀왔어요.
가기 전에는 걱정을 많이 했는데, 가이드님도 친절하고 날씨도 좋아서 재미있게 잘 놀았던 것 같습니다.
투어는 남부투어로 울루와뚜 절벽사원, 가루다공원, 드림랜드 비치를 다녀왔어요. 동부투어나 남부투어를 많이 가시는 것 같은데, 저희는 사진찍는것보단 자연경관을 보는 걸 좋아해서 남부투어를 선택했어요.
거의 하루종일 투어를 다녔는데 날이 뜨겁긴해도 차로 이동하니까 견딜만하더라구요. 그리고 저녁에는 포테이토헤드 클럽도 다녀왔는데 사진에서 보이듯이 분위기가 좋았어요. 다녀온곳중에 제일 좋았습니다. 피자맛집이라더니 정말 맞더라구요 ㅎㅎ 대신 너무 늦게가면 자리가 별로 없어요.
주메이라 발리는 상담해주신 이사님이 추천해주셔서 선택한건데 너무 만족했어요. 리조트 안에서 아카사랑 세가란 둘다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그렇게 구성이 되어있더라구요. 조식을 포함해서 식사들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기사님도 가이드님도 너무 친절하셨고 쇼핑도 크게 신경쓸 정도는 아니라서 패키지라서 고민하셨던 분들은 너무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저도 자유여행만 다니다가 패키지로는 처음 가봤는데 개인 기사와 가이드님만 계시고 다른 사람들은 신경 쓸 필요가 없으니까 자유롭게 잘 다닌 것 같아요. 허니문 여행사 신혼여행 패키지 추천드립니다!